1,138 0 0 46 1 0 13년전 0

슬픈_리앙쿠르

체육관을 나서는 규호의 기분이 하늘을 날 듯 상쾌하기만 하다. 두어 시간의 고된 훈련을 끝내고 하는 뒷풀이는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카타르시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격렬한 훈련 뒤에 후끈 달아오른 나신으로 뿌려지는 한줄기 샤워와 갈증으로 애타는 목줄기를 흘러내리는 한 모금의 음료는 전율과 쾌감의 도미노를 온몸으로 퍼뜨린다. 그와 더불어 체육관 입구에 선 자신을 향해 밀물처럼 몰려드는 한여름 밤의 싱그러운 공기가 전신을 훑어 댄다. 예전에는 운동 후 담배 한 모금에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 버렸지만 금연을 시작하고 나서는 이처럼 더 큰 기쁨을 갖게 된 것이다. 평소에 어떤 운동이던지 폐활량과 관련된 유산소 운동의 중요성은 실로 크다고 여겨 왔던 까닭에 누구라도 선수시절 만큼은 흡연을 자제할 의지가 있어..
체육관을 나서는 규호의 기분이 하늘을 날 듯 상쾌하기만 하다.
두어 시간의 고된 훈련을 끝내고 하는 뒷풀이는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카타르시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격렬한 훈련 뒤에 후끈 달아오른 나신으로 뿌려지는 한줄기 샤워와 갈증으로 애타는 목줄기를 흘러내리는 한 모금의 음료는 전율과 쾌감의 도미노를 온몸으로 퍼뜨린다.
그와 더불어 체육관 입구에 선 자신을 향해 밀물처럼 몰려드는 한여름 밤의 싱그러운 공기가 전신을 훑어 댄다.
예전에는 운동 후 담배 한 모금에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 버렸지만 금연을 시작하고 나서는 이처럼 더 큰 기쁨을 갖게 된 것이다.
평소에 어떤 운동이던지 폐활량과 관련된 유산소 운동의 중요성은 실로 크다고 여겨 왔던 까닭에 누구라도 선수시절 만큼은 흡연을 자제할 의지가 있어야 한다고 규호는 생각하였다.
특히 지구력을 중요시하는 복싱은 담배를 끊지 않고서는 결코 챔프의 꿈을 이룰 수 없다고 판단하여, 규호는 선수 생활의 시작과 함께 담배를 멀리하였던 것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